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 서울오빠 리뉴얼 이후 티스토리 블로그는 선정이 어렵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거는 서울오빠 말고 다른 사이트 이용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해당 답변내역 첨부하겠습니다.






블로그를 키워나가다보면 포스팅을 위해 여러 제품을 리뷰하거나 맛집을 포스팅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트래픽 유입을 위해 자비를 들여가며 포스팅을 하시는 분 들이 많은데,

경쟁력있는 블로그를 운영중이라면 블로그 마케팅 서비스 중개 사이트를 통해 괜찮은 맛집 또는 제품을 제공받고 포스팅을 할 수 있습니다.


제가 직접 체험해보고 이용하는 사이트들을 소개하겠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서울오빠는 옐로모바일 계열사인 옐로오투오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앞전에 소개한 위블도 옐로모바일 계열사니 같은 모회사를 둔 두개의 계열사라고 볼 수 있습니다.


후발주자지만 인기있는 맛집, 뷰티, 제품과의 제휴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타 블로그 체험단 사이트에 비해 티스토리 블로그도 선정이 상당히 잘 되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제일 처음 블로그 체험단 활동을 시작했던 사이트가 서울오빠 입니다.


요즘은 선정률이 많이 떨어지긴 했지만, 그래도 예전 체험단 선정이 한참 안되던 시기에 단비같은 블로그 마케팅 체험단 사이트였습니다.



서울오빠 특징 - 매주 1만원 리워드, Blog, SNS 카테고리



사이트 명은 서울오빠지만 서울 이외의 지역에도 체험활동이 많이 열립니다.


위블 등 일반적 블로그 체험단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지역, 뷰티, 맛집 등의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직관적으로 블로거가 찾아가서 신청하기 쉬운 접근성이라고 생각합니다.


특징으로 매주 몇가지 체험에 선정되어 포스팅을 작성하면 1만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포인트는 5만점 이상 쌓이면 현금으로 환급 가능합니다.


서울오빠에서는 블로거 외에 인스타그램 등의 SNS도 마케팅 홍보채널로 활용 가능합니다.

따라서 팔로워가 많은 SNS는 서울오빠를 통해 체험 신청을 하여 서비스받고 SNS를 통해 홍보해주는 마케팅 채널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꾸준히 출석하거나 내부 커뮤니티를 이용하면 포인트가 쌓이기도 하는데 그런 포인트를 모으는 사람도 있긴합니다만 그다지 추천하는 방법은 아닙니다.


개인적으로 겪어보고 추천할 만한 블로그 체험단 사이트 서울오빠입니다.


추천인: daeinys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