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블로그를 자주 방문하시는 분은 다 아시리라 생각하지만,

저는 야구를 몹시 좋아합니다.


캐치볼도 즐겨 하고 배팅장에서 야구배팅을 하기도 하고 야구장에서 야구를 응원하는 것도 참 좋아합니다.


그런데 요즘처럼 미세먼지가 심한 시기에는 야외에서 야구 관람하거나 야구하는게 참 어려운게 사실이죠.


그래도 요즘 유행하는 스크린야구라면 실내에서 미세먼지 걱정없이 야구를 즐길 수 있는 것 같아서 좋습니다.



위치는 신사동 5번출구 근처 주유소 바로 옆에 있습니다.

지도를 보고 찾아가면 금방 찾을 수 있습니다.



스크린야구가 대세라고 하던데 저는 이번에 처음 리얼야구존 방문해봤습니다.

야구를 좋아하는(NC팬) 친구하동왕자와  함께 방문했습니다.



리얼야구존을 어플을 설치해서 플레이하면 개인 기록을 저장할 수도 있고 캐릭터 커스터마이징도 가능합니다.

기본적으로 팀 로고를 제공하지만, 개인이 직접 로고를 만들어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플레이마다 점수를 측정하여 난이도 별로 따로 포인트가 적용이 되어 순위를 알 수 있는 랭크시스템도 있습니다.

가로수길 놀거리 신사 리얼야구존을 이용하시기 전에 어플을 받아서 기록을 남기는게 더 재미있게 즐기는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용 요금은 인원에 상관없이 각 방마다 1시간 요금으로 진행됩니다.

실제로 게임해보니 1시간 동안에 9이닝 정도 가능합니다.

평일 메이저리그 4만5천원이라 둘이 가기는 약간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친구끼리 4~6명 각각 팀을 나눠 이용하고 지는팀에게 비용 몰아주기로 한다면 크게 부담되는 가격은 아닌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follow하시고 할인 혜택 받으시면 더 좋습니다^^









메이저리그는 실제 야구와 마운드거리도 동일하고 경식구(단단한 공)를 사용합니다.

마이너리그는 마운드거리도 짧고 연식구(말랑한 공)를 사용하니 본인 스타일에 맞는 게임을 선택하는게 중요합니다.


메이저리그 이용시 경식구 반발력으로 손과 손목에 통증이 올 수 있으니 반드시 베팅 장갑을 착용하셔야합니다.

가로수길 리얼야구존 신사점은 장갑을 2000원에 대여해주고 있습니다.



저희는 메이저리그를 1시간 즐겨보기로 했습니다.

내부에 안전장비와 야구베트가 있습니다.


PC에 리얼야구존 ID를 입력하거나 QR코드를 통해 접속하여 기록을 남길 수 있습니다.



메이저리그는 경식구가 빠른 속도로 날아오기 때문에 부상의 위험이 있습니다.

안전하게 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해서 안전수칙과 안전장비 착용은 필수입니다.



친구와 가볍게 게임하고 있는 사진입니다.

타격 비거리에 따라 파울, 내야땅볼, 안타, 2루타 등 기록이 나오며 주자에 따라 득점, 병살 플레이까지 다양한 상황이 연출됩니다.



일행이 게임을 하는동안 대기하면서 음료, 맥주, 안주 등을 주문해서 맛볼수도 있습니다.

공식적으로 주류를 판매하는 곳이기 때문에 맥주 한잔 하면서 즐겨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열심히 즐기다보니 게임이 종료됐습니다.

리얼야구존은 9이닝 하는 동안 거의 1시간이 소요됩니다.


1게임 하는 비용이 1시간 비용이라고 생각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게임이 끝나고 어플에 저장된 기록입니다.

계속 방문해서 게임을 즐기면 기록이 점점 쌓여가는 재미도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놀거리 신사 가로수길 리얼야구존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