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이번에 추천할 소프트웨어는 간편하게 게임 영상을 녹화하고 트위치(Twitch), 유튜브(Youtube), 페이스북(Facebook)에 쉽게 스트리밍 송출할 수 있는 프로그램 사이버링크 스크린 레코더3(Cyberlink Screen Recorder3) 입니다.


>>사이버링크 스크린 레코더3(Cyberlink Screen Recorder3) 구매링크


개인적으로 게임을 즐겨하는 편이라 게임 영상 녹화용으로 설치했습니다.

설치하고 이용하다보니 스트리머가 이용하기 상당히 편리할 것 같아서 추천합니다.



프로그램을 키면 사용이 상당히 간편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전체화면을 녹화하거나 게임 프로그램을 선택해서 게임 화면을 녹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한 앱에 고정해서 앱을 활용하는 모습을 동영상 캡쳐할 수 있고, 외부입력을 통해 외부 장치와 연결해서 녹화를 할 수 있는 편리한 프로그램입니다.


게임 뿐만 아니라 포토샵, 일러스트 등의 강의를 하기 위해 PC 화면 녹화 프로그램으로 사용해도 좋습니다.


게다가 스트리밍도 상당히 쉽게 되어있어서 트위치, 유튜브 스트리머들이 이용하기 상당히 편리합니다.



게임화면을 동영상 녹화하는 건 정말 쉽습니다.

게임을 실행한 뒤, 비디오 해상도와 프레임 속도를 설정하고 녹화할 응용프로그램을 설정해주면 됩니다.

그 다음 중간 부분 빨간 REC 녹화버튼을 누르면 녹화가 시작됩니다.



녹화중에 키보드 F9를 눌러 녹화를 시작, 중지 할 수 있고 F10버튼으로 일시중지할 수 있습니다.

웹캠과 마이크도 F숫자 키를 통해 게임중에 쉽게 켰다 킬 수 있어서 스트리밍중 기능 컨트롤을 손쉽게 할 수 있습니다.


사이버링크 스크린 레코더로 직접 게임 플레이 영상을 촬영해봤습니다.


블리자드 대표 TCG게임 하스스톤입니다.(돌겜)




사용법도 간편하고 프로그램 자체가 상당히 가볍습니다.

게임 스트리머를 꿈꾸는 유튜버들에게 사용하기 편리한 동영상 녹화 프로그램으로 추천합니다.



실제로 이용하는 CPU, GPU리소스도 타사 대비 상당히 낮아서 게임을 플레이하는데 방해되지 않는 동영상 녹화 프로그램입니다.



게임 스트리밍만을 위해 프로그램을 구매하고자 한다면 Standard(52,000원)을 구매해서 이용해도 괜찮습니다.

그러나 Deluxe(66,000원)의 기능이 더 편리하고 다양하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Deluxe로 구매하시길 추천합니다.


이용하다가 불만족스럽다면 30일 안에 환불이 보증되어있습니다.

제품의 완성도와 활용도에대한 자부심이 담겨있다고 생각합니다.


체험판도 있긴 하지만, 기능에 제한이 있기 때문에 차라리 Deluxe 제품을 구매하고 30일 이내 환불 받는게 사이버링크 스크린 레코더를 제대로 느끼기 좋은 것 같습니다.


>>사이버링크 스크린 레코더3(Cyberlink Screen Recorder3) 구매링크



해당 게시글은 링크프라이스 이벤트 참여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