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티스토리 블로그에 애드센스를 이용하면서 수익이 50$이상 쌓였습니다.

수익 지급을 받기 위해서 애드센스 외환 지급통장을 만들어야할 시점이 다가온 것 같습니다.


외화통장은 수수료가 쌘 편이기 때문에 가급적 외국으로부터 국내로 송금되는 수수료가 낮은 통장을 개설하는게 유리합니다.

따라서 수수료 낮은 은행을 찾는 방법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은행연합회 사이트를 이용하여 외환 수수료 낮은 은행 찾기


먼저 시중 은행의 수수료를 한눈에 찾아볼 수 있는 은행연합회 사이트를 이용하여 외환 수수료가 낮은 은행을 찾도록 하겠습니다.


은행연합회 사이트 링크


위 링크를 통하여 은행연합회 사이트에 접속하면 한눈에 시중 은행들의 외환 수수료를 비교할 수 있습니다.

정책의 변화에 따라 실제 혜택과 은행연합회의 게시내용이 다를 수 있으니 대략적 파악 한 후 해당 은행 사이트에 접속해서 실제 혜택을 알아보는게 좋습니다.


하단 스크린샷은 2018년 3월 20일자 내역 캡쳐입니다.



KEB하나은행과 한국카카오은행이 최저 건당 5,000원의 수수료로 최저가입니다.


국내 애드센스 이용자들이 주로 사용하는 스탠다드차타드 은행이 건당 1만원으로 표기되어있어서 의외입니다.


그래서 직접 스탠다드차타드 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수수료를 확인해보겠습니다.


SC제일은행 수수료 직접 확인하기 링크




직접 확인해보니 다행이 USD 300 미만인 경우 수수료가 면제된다고 안내되어있습니다.

혜택 축소가 아니라 은행연합회에 비고란이 기재되지 않아서 생긴 문제 같습니다.




결론


애드센스 첫 진입하는 사람들은 300달러 이상 소득을 한달에 벌어들이는 일이 쉬운 일이 아닙니다.

따라서 지급 300달러를 한 달에 달성한다면 카카오뱅크나 KEB하나은행을 통해 외환계좌를 발급받아 사용하는 것이 유리하고,

한달에 300달러 미만 수익을 벌어들이는 애드센스 유저들은 외화통장을 SC제일은행 통장으로 발급받아 사용하는 것이 유리할 것 같습니다.


저도 아직 수익이 많지 않기 때문에 SC제일은행을 통해 외화통장을 개설하고 지급등록할 예정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시는 많은 애드센스 방문자분들 모두 월 수입 많이 늘려서 카카오뱅크 또는 KEB하나은행을 통해 수익입금 받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