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외장하드 구매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여자친구도 외장하드가 필요하다고 해서 이번엔 도시바 칸비오 어드밴스 1TB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이번 제품은 디자인과 혜택이 좋아서 선택한 제품입니다.

SMR방식이라 용량을 상당부분 채우면 성능 저하가 발생할 가능성은 있지만,

가격과 디자인이 만족스러워서 선택한 외장하드입니다.



전면부, 후면부 사진입니다.

패스워드 프로그램으로 보안성을 강화하고 싶다면 외장하드를 사용하기 전에 프로그램으로 패스워드를 걸어주는 것이 좋다고 안내되어있습니다.

도시바 칸비오 어드밴스의 좋은 기능 중 하나는 외장하드 자체에 패스워드를 설정해서 타인이 내부 데이터에 접근하는 것을 원천차단하는 보안기능입니다.


이 보안기능이 이 외장하드 제품을 선택하는데 중요한 옵션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구매할 때 사은품으로 외장하드에 기스 등의 손상이 일어나지 않게하는 올레포빅 필름과 충격을 보호하는 외장하드 파우치까지 챙겨줬습니다.

USB 3.0기능과 플러그앤 플레이 기능으로 빠르고 쉬운 연결성을 보입니다.



촬영한 카페의 조명이 밝아서 지금 위의 사진이 본품에 가까운 파란색입니다.

다른 사진은 더 라이트한 느낌인데 위 사진처럼 약간 어두운 파란색이라 색감이 마음에 듭니다.

반짝거리는 외관도 매력있습니다.


설명서와 보증서, USB 케이블이 한 패키지 내에 동봉되어있습니다.



보호 필름이 필요없을 것 같긴 했지만, 증정품이라 붙였습니다.

붙이고 나서도 푸른 빛을 잃지 않습니다.

외장하드자체가 발열이 그다지 많거나 발열에따른 성능저하가 두드러진 제품이 아니기때문에 필름을 부착해도 나쁘진 않은 것 같습니다.



파우치에 외장하드와 USB를 동시에 넣어봤습니다.

케이블과 외장하드 겉면이 마주닿지 않게 교차되어 좋습니다.

제품에 기스가 나지 않게 잘 배치한 센스가 돋보입니다.


지금 도시바 칸비오 어드밴스 외장하드를 구매한 이유는 여러가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하고있기 때문입니다.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올리면 만원을 캐시백해주는 이벤트 중(2018년 3월 25일까지)이라 79,000원 제품이지만 실 구매가 69,000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필름, 파우치 등을 제공해주기 때문에 만족스럽습니다. 이벤트 기간에 구매하면 무상 보증 AS기간을 5년까지 늘려주는 점도 좋습니다.


해당 혜택을 받고 구매하실 방문객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방문하여 구매하시면 됩니다.


[캐시백] 도시바 외장하드 칸비오 어드밴스 1TB 2TB 3TB(11번가) 79,000원 무료배송 1만원 캐시백


위 포스팅은 CPS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