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친구와 점심을 맛있게 먹고 카페에서 잠깐 쉬었다가 일터로 돌아가기 위해 목동 카페를 찾았습니다.

그렇게 내부 인테리어가 예뻐서 사진찍기 참 좋은 카페로 알려진 목동 카페 제하에 방문했습니다.



메뉴를 보면 프렌차이즈 커피보다 가격이 저렴해 나쁘지 않습니다.

인스타 핫플레이스 카페에서 자주 볼 수 있는 아인슈페너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요즘 딸기철이 끝나가고 있어서 철 지나게 딸기 포식이 하고 싶어서 딸기라떼와 아인슈페너를 주문했습니다.


음료 외에 케익, 디저트류도 판매하고 있는데 대식가 친구와 방문했기때문에 딸기토스트와 초코케익도 한 개씩 주문했습니다.


매장 이벤트로 SNS에 목동카페 카페 제하를 포스팅하면 아메리카노 무료 1잔을 준다고 하니 SNS 많이 하시는 분들은 혜택 받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FAEMA 에스프레소 머신과 Anfim 그라인더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인테리어 뿐만 아니라 맛에도 신경쓴 모습입니다.



보기도 좋고 맛도 좋은 음료와 디저트입니다. 

아이스 아인슈페너는 에스프레소 위에 맛있는 크림이 얹어나와 맛있습니다. 

딸기라떼도 우유, 딸기청, 딸기크림이 어우러져 달달한 맛이라 기분 좋습니다. 

초코케익에 얹어나오는 크림과 딸기, 그리고 딸기잼과 생딸기, 크림을 가득 얹어 나오는 딸기토스트까지 기분좋은 딸기파티를 한 기분입니다.



그리고 역시 달콤한 음식은 지저분하게 먹어야 더 맛있는 것 같습니다^ㅡ^.



소품과 인테리어가 예뻐서 인스타그램 목동 카페 핫플레이스로 알려져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손님이 많이 자리하고있어서 자유롭게 촬영은 못했네요^^;;


인스타그램 구경하다보니 대관도 가능한가봅니다.

촬영대관이나 방송스튜디오로도 대관했던 것 같습니다.

대관이 필요하다면 사장님께 연락해서 문의해보시는 것도 좋아보입니다.



영업시간은 10:00~21:00입니다.

오픈 이벤트로 10시~12시까지 방문하면 아메리카노 2000원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20회 적립시 2인 2박3일 제주도 이벤트를 하고 있다고 하니 인근 거주하시거나 목동 자주 방문하신다면 쿠폰적립 노려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