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지난 1월 13일, 애드센스 수익이 10$를 넘어서 핀 번호(PIN 번호)가 배송되었습니다.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중입니다." 메시지를 받고 수익금이 10 달러를 넘겨서 지급 확인 인증절차로 집주소로 핀 번호를 배송받아 개인 인증을 하는 것입니다.


이전 포스트 링크 - [애드센스]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구글의 지급 확인 절차


핀 번호가 발송 된 뒤 3주 정도 흐른 지난 2월 1일에 구글 애드센스 핀 번호를 수령했습니다.


*참고 - 애드센스 핀 번호 배송은 등기우편이 아니라 일반우편으로 배송됩니다.




어머니가 받게되어 강제로 뜯으려는 흔적이 보입니다.(하하^^;;)

어머니는 뜯으려다 실패하고 저에게 주셨습니다.

구글 핀 번호는 위 사진처럼 배송됩니다. 가운데 모자이크로 가린 부분은 집 주소입니다.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모자이크 처리했습니다.

우편물의 상 하단 양쪽 모서리 부분을 먼저 제거한 뒤 펼칩니다.



봉인을 풀고 우편을 열면 구글 애드센스 핀 번호가 있습니다.

이제 핀 번호를 구글 애드센스에 입력하면 주소인증이 마무리됩니다.

구글 애드센스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구글 애드센스 사이트에 접속하면 홈 상단에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메시지 창이 있습니다.

메시지창 우측에 작업을 클릭하여 주소인증을 시작합니다.

*참고로 스크린샷의 저장 날짜가 2월 1일이었기 때문에 예상수입 잔고는 1월달 수익이 잔고로 옮겨지기 전 구글에서 부정 수익 검토를 하기 위해 보류되어 12월 수익만 나타났습니다.



주소인증 창에 들어오면 수익이 인증 기준액에 도달했다는 메시지와 함께 PIN 입력을 할 수 있습니다.

하단에 PIN 입력 란에 배송된 핀 번호를 입력해주고 제출합니다.


다음에는 애드센스 광고 수익금 지급통장 만들기 후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